본문 바로가기

산골 김저자 블로그 소개


+ 공지 모음

- 제가 이번에 책을 내면서 책을 출간한 작가에게만 쓰이는 저자라는 명칭을 쓰게 되었습니다. 

- 블로그 <-> 유튜브 <-> 팟캐스트 연동하여 컨텐츠 배포 확산을 꿈꾸고 있습니다.

- 악플은 주인장 마음대로 삭제합니다.


+ 과거 이벤트
1. 요즘은..
- 부천시설 관리 공단 에세이 공모전 대상, 물에 뜨기까지 3개월이란 제목으로..
- 잡지 한군대 글 실림.
- 어느 기업 블로그에서 내 블로그 소개함.

2. 한때 우수 블로거로 선정
- 월간 말지 선정, 한국의 파워 블로거 50인에 뽑혔다.
- 2007 올블로그 탑100블로그에 뽑혔다. 2007년 최고의 성과.

3. 회사 관련 얘기로 신문에도 실림
- 국내 최초의 인터넷 뱅킹 탄생 비화가 일간 스포츠에 실렸다.
- 내 글이 메트로 신문에 실렸다. 가문의 영광이다.

4. 기타 즐거운 일들
- 올블로그 소식지, 티페이퍼에 내 블로그가 소개되었다.
- IBM DeveloperWorks Review Blogger에 선발되다.
- 처음으로 단일 글로 13만 조회수를 기록하다.
- 우토로 온라인 시민운동으로 뜨거운 8, 9월을 보내다. 내 블로그 운명을 바꾼 것 같다. 블로그의 다양한 가능성과 한계, 나의 가능성과 한계를 같이 느낀 뜨거운 8, 9월
- 현직 중학교 선생님이 글 백번 쓰고 다시 또 쓴다. (그냥 글쓰기가 좋아서)를 학생들의 글쓰기 동기부여를 위한 교육자료로 쓰신다고 하셨다. 블로그 시작한 이래 최대 영광이었다.
- 애드센스 수표 처음으로 받다.
- 어느 열혈 블로거께서 탑블로거와 동등한 위치로 내 블로그를 링크 걸어 주셨다.
  그분 블로그를 가면 다른 탑블로거와 동등하게 어깨를 나란히 하며 링크가 걸린 내 블로그가 있다.
- 김훈, 남한산성 리뷰가 '이주의 TTB 리뷰' 에 선정되어 적립금 5만원을 받음
- 진화하는 x-internet 위키강좌글이 300번 정도 읽힌 끝에 드디어 '읽기 쉽게 정리 잘했다' 라는 첫 댓글 받음 최초의 펌 및 출처 링크도 확인
- 대한민국 개발자 희망보고서 서평이 IT 지도층 위치에 있는 지은이 블로그로 '펌' 되어 '책보다 잘 쓴 리뷰' 라는 칭찬을 받음. 고독한 글쓰기중 나한테 희망을 주었다.

+ 연락처
이메일 : airqj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