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딴짓하지마! (시간관리 + 딴짓 방지 기능 어플) 오픈


아이폰 딴짓하지마! 어플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고시생, 일반인을 위해 집중력 시간체크 +

딴짓 방지 기능 + 통계등의 부가 기능을 통합하여 개발한, 아이디어 시간 관리 어플입니다.

● 아이디어1, 내가 공부를 하고 있는데 얼마나 집중했고, 얼마나 딴짓했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우리 어플은 다른 시간관리 도구가 체크할 수 없었던 집중하는 시간을 체크합니다.
전체 공부한 시간 중에 집중한 시간과 딴짓한 시간을 체크하여 내가 이 공부에 얼마나 집중했는지
집중력을 산출합니다.

● 아이디어2, 학생때 집중을 못하고 뒤척이는 내가 답답해서, 심지어 나와 의자를 묶어버리고
싶었던적도 있었을 것 입니다.
우리 어플은 하늘과 땅이 당신의 딴짓을 감시하고, 알람으로 딴짓을 방지합니다.
아이폰 G센서로 당신이 자리이탈을 하지 않고 집중하는지 민감하게 감시합니다.
아이폰 GPS센서로 당신이 자리이탈을 하지 않고 집중하는지 감시합니다.
아이폰 진동과 사운드로 당신이 딴짓을 하고 있을 때 경고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딴짓을 감시하고, 딴짓을 방지합니다.

● 기타 부가기능, 시간/집중력 관점 통계와 항목/역할 관리로 체계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합니다.
시간 관점 통계를 제공합니다.
집중력 관점 통계를 제공합니다.
역할 편집을 통해 본인이름_직장인, 본인이름_수험생등의 역할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어, 자격증공부 등의 항목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딴짓 알람관리, G센서 알람관리, GPS알람관리로 나에게 최적화된 딴짓 감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 http://itunes.apple.com/kr/app/id412432053?mt=8
블로그: http://focustimer.tistory.com
이메일: airqjang@gmail.com


===========================================================================
아이폰 개발자로 전향하려고 마음먹고...예전 디자이너 직장 동료가 디자인 맡고 캐나다에 정착한 친동생이 번역담당, 좌충우돌 몇개월동안 개발해서 힘들게 올린 어플입니다. ㅠ.ㅠ 막판 99% 만들고 1% 마감처리(버그 및 사용자 친화적으로 수정하는일)가 잘 안되서 계속 질질 끌다가 드디어 오픈합니다.

근데 무료리딤코드는 어떻게 생성해서 드리는건가요. 무료리딤코드 만들고 싶은데 아직 방법을 모르겠네요. ; 아무튼 후련합니다~ 저 개인어플도 오픈했고, 프로젝트 했던 어플도 조만간 오픈할것 같습니다.

아이폰 개발 정보글도 올려야 하는데..조만간 올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