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W Review Blogger에 선발 되다.

설날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었던 이유는 DW Review Blogger에 선발되었던 것도 있습니다.

IBM에서 운영하는 developerWorks 라는 개발자를 위한 포럼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개발자를 위한 여러가지 칼럼/리뷰/팁들이 많이 있습니다. (때로는 친절하게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 ^)

특히 자바는 선이 만들었지만 자바를 키우는 것은 IBM이라는 말을 어디서 들을 정도로 IBM은 개발자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 같습니다.

developerWorks는 바로 개발자를 위한 유익한 글이 많은 사이트이며 DW Review Blogger란 developerWorks에 올라오는 유익한 글 중 자기가 추천하고 싶은 칼럼에 대한 소개글을 한달에 3번 정도 쓰면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는 제도라고 합니다.

이번에 DW Review Blogger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저에게 몇가지 의미를 주었습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할 때 프로그래밍 외의 다른 세상도 알아보자라는 마음으로 탈IT를 지향했는데, 다시 프로그래밍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요즘 다시 기술 습득에 대한 재미가 생긴참에 고급 기술 칼럼들로 가득찬 developerWorks 칼럼 소개는 블로그를 통한 개발자 역량 향상에 큰 도움이 되리라는 생각입니다.

마침
DW Review Blogger가 되었으니 블로그를 통한 개발자 역량 향상에 노력하고, 구독자와 지식을 공유해야 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