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쓰기/연습장

포켓뱅킹 도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에 제 블로그 통해 우리회사 서비스인 '포켓 뱅킹' 소개 및 도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직접 저 이벤트 포스팅 읽고 참여해주신 분도 있고, 제가 직접 부탁하여 참여해주신분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 블로그 통해 참여해주신 블로거/네티즌 분들이 다른 경로를 통해 들어오신분보다 좀더 관심을 갖고 자세하고도 냉철하게 평가를 해주셔서 우리회사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특히 블로거들의 전문성과 꼼꼼함과 정성에 탄복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고, 드디어 도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신 총 124명의 이벤트 응모자 분중에 15명이 당첨되었습니다. 안되신 분중에는 그야말로 유명IT신문의 칼럼에 실어도 될만큼의 깊이있는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도 많아서 그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 ^; 그럼 15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포켓뱅킹 도서 상품 당첨자 15명

이분들께는 제가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겠습니다. 그럼 당첨자의 상품 전달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첨 상품은 컬쳐랜드(http://www.cultureland.co.kr) 에서 배포하는 2만원 온라인 상품권입니다. 이메일이나, 문자로 PIN번호를 받으면, 획득한 PIN번호를 온라인상의 각종 쇼핑몰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도서 상품권 PIN번호를 보낼 이메일을 알려주세요.

3. 당첨자 15명의 모든 배송정보가 확인 완료되었을때 회사 결재 후 일괄 배송을 시작합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안되신 분에는 안타까운 마음 가득합니다. ^ ^; 그리고 사실은 포켓뱅킹 홍보보다는 정보제공을 우선순위로 하여 포스팅 한다고 했지만 좌우지간 포켓뱅킹 관련 포스팅 읽어주신 구독자/방문자께도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