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쓰기/연습장

포스팅 예고, 신자유주의의 실체를 파헤치다.

등록금 천 만원 시대 입니다. 천만원씩 꼬박 꼬박 내고 사회 나와도 88만원 세대가 될 수 있는 굴욕을 감수해야 합니다. 대기업 직원과 비정규직 직원과의 양극화 현상은 갈수록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의 예만 들었을 뿐입니다. 우리나라 곳곳에 사회 양극화 현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사회 양극화 현상의 원인이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누리끼리~ 고등어 구이 속의 가시를 낱낱이 파헤치듯 원인을 파헤쳐 마음이나마 이 현실을 지탄하고 고쳐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제가 모처럼 정성을 다해 쓴 이 글이 그 출발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과장되지만~ 나비효과처럼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여 사회를 변화시킬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진짜 ‘소년’ 시절 X-File을 감명 깊게 봤던 지금은 산골 아저씨..필명만 산골..소년..은 X-File의 음모론을 파헤치는 멀더처럼 지금의 우리나라를 집어삼키는 음모 세력을 파헤치듯 우리나라의 어두운 진실에 접근하고자 했습니다.

그 결과 관련 글도 썼고요..

그래서 약간은 알까말까~ 할 요즈음에 저는 더욱더 진실의 중앙부에 접근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좋은 기회로 어떤 책을 읽었는데요. 이거다~ 싶어서 3월 한달을 이책과 보냈습니다.

3월의 3주간은 책을 한번..두번..세번 읽고, 마지막 한주의 월화수목금토일은 이 책의 리뷰쓰기에 투자했습니다. (사실은 토요일 벼락치기 했습니다. ^ ^;)

그래서 그 결과 3월 31일 월요일 오후 1시에 대한민국의 어두운 사회 현상의 진실에 접근한 문제의 포스팅이 드디어.. 개봉~ 하게 됩니다.

3월 한달간 이 포스팅에 매달렸습니다.

X-File의 음모론을 파헤치듯 치열하게 책을 읽고 글을 썼습니다.

글이 딱딱하다는 지적을 받을까봐 그림 안넣는 제가 모처럼 삽화도 삽입했습니다.


요즈음은 추천 버튼 안 달고 있는데 모처럼 올블과 다음블로거뉴스의 추천 버튼도 달 것입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 ^;)

4월부터 정신없이 바빠지기전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이 포스팅에 매달렸습니다.

글로 그림 그리는 산골소년~ 3월의 특집, 3월의 스페셜, 신자유주의의 실체를 파헤친 포스팅이 월요일 오후 1시에 드디어 개봉~! 합니다.

경고~! 여러분은 이 포스팅을 읽고 메트릭스에서 깨어날지도 모릅니다.


Coming Soon~ 두둥~


덧1) 가눔님구독자를 위한 편지에 감명 받아 저도 창의적인? 시도를 해봤는데요. 제가 요즘 회사 동료들에게 글이 딱딱하고 과장법이 심하다는 지탄을 받고 있어서.. 욕 더 먹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좌우지간 내일 오후 1시에 예고한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 ^